S90는 프리미엄 세단 영역에 진입한 모델입니다. RPM을 쥐어짜며 달리는 스포츠카와 성격이 다른데요. 낮은 RPM에서도 넉넉한 출력을 내며 조용히 나아갈 수 있어야 합니다. 플래그십 SUV 반자율 주행 기술은 플래그십 세단이 가져야 할 덕목입니다. S90은 그 점에서 제대로 된 타협점을 찾아냈습니다. 더구나 밖에서 아무리 시끄러운 소음이 들리더라도 S90에는 이중접합 유리가 사용돼 시종일관 정숙한 실내를 유지합니다. 기분 좋은 엔진음은 별도입니다.
플래그십 SUV 반자율 주행 기술
출발 가속이나 고속 영역에서 재가속 시 출력의 답답함은 느낄 수 없습니다. 오히려 경쾌한데요. 이번에 새로운 파워 트레인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만나보시는 것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 엔진의 힘을 온전히 앞바퀴만으로 구동하는 S90은 급격한 코너링에서도 언더스티어를 최대한 억제하고 탄탄하게 돌아나갑니다. 플래그십 모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뽐낼 차별화한 디자인뿐 아니라 첨단 기술을 먼저 적용하는 게 중요한 요소입니다. 빌려주는 것으로 초기 비용 없이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. 게다가 사업자분들은 비용처리가 가능하고 전자 세금 계산서를 발행해드려 더욱 가볍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. S90은 이에 걸맞게 적극적인 반자 율주행 '파일럿 어시스트' 기능을 적용했으며 차 간 거리를 조절하는 것은 물론 차선 중앙을 유지하며 스티어링 휠을 조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.
- ‘2020년 이후 볼보를 타고 사망 사고가 일어나는 일을 없애겠다는 볼보의 약속이 떠오르기도 하는데요.
- 이 정도 수준의 반자율 주행 기술이라면 '실현 가능할 수도 있겠다'는 생각이 듭니다.
- 이밖에도 사각지대 및 후측방 경보 시스템, 서라운드 뷰 모니터, 충돌 경고 및 완전 자동 제동 시스템 등을 담아 안전을 세심하게 챙겼습니다.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 S60은 장기렌트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볼보 차량 빈자율
플래그십 SUV로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중에 있으며 그릴의 디자인을 S90과 완전히 닮은꼴로 바꾸었습니다 또 이번에 전반적으로 2020년형으로 오게 되면서 내 외장 디자인을 개선하였고 상품성을 높였다는 특징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장기렌트는 렌털 사에서 차량을 구입해 렌털 료를 받고 혹시 볼보 차량 오너이셨거나 현 오너이시거나 주변에 지인분으로부터 들으신 것들이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가격 대비 옵션도 좋고 안전성 좋다 라는 장점은 많이 들었지만 정말 그것 만이다라는 얘기를 들어서.. 냉정하게 단점을 알려주실 분 계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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